Customer Service 정신

사업에 있어서 서비스라는 것은 빠질 수 없는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가 없는 사업은 진정한 사업이 아닙니다. 그런 의미로 본다면, 고객 서비스는 기업인으로서의 하나의 의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단순한 의무로만 생각해서 마지못해 어쩔 수 없이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것만큼 피곤한 일도 없을 것입니다.
또한 그렇게 되면 고객에게도 억지로 하는 마음이 당연히 전해질 것이므로 고객도 좋은 마음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을 기쁘게 해주는 한편, 자신도 기쁨이 생겨야지만  고객 서비스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그런 기쁜 마음을 느끼는 모습 속에 진정한  고객 서비스가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렉스코스는 기쁨마음으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실천 할 것입니다.

 본 사이트에 개선 할 사항이나 제품의 새로운 제품 리뷰(Review)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의 Customer service call을 이용하세요.

Customer Service Call Center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일요일/법정공유일: 휴무
전화 031-239-3713  
팩스 031-239-3718

 보내는 곳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17번지 경기벤처수원센터 604호 렉스코스 고객지원팀
                   ( 우편번호 442-833 )  
    보내실 때는 CJ HTH 택배(전화 1588-3312, www.cjhth.com)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때 비용은 2500원을
    본사가 부담하고 고객은 나머지 2500원을 부담하여  보내실 수 있습니다.  


E-mail:support@rexcos.co.kr

 

[참고]온라인에서 구매시 적용되는 제품의 교환/환불/배송에 대한 일반적인 내용 소개

 
 제품 교환/환불/배송에 대한 규정

01. 제품 특성상 소비자 과실로 손상이 된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되나요 ?.
제품의 하자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만 제품의 손상시 및 제품 포장 박스를 개봉한시에는 일반적으로 반품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

02. 배송은 몇일 쯤 걸리나요 ?
배송은 입금 확인이 된 후 다음날 발송가능합니다. 보통 입금확인 후 1~2일 정도면 물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 문제가 있는 제품은 판매사가 책임을 지나요 ?.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7일 이내에 100%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운송료는 판매사가 부담합니다.

04. 물품을 수령하신 후 꼭 구매 결정을 해야 하나요 ?.
온라인 사이트인 옥션, 인터파크, 온켓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신 후 물품을 수령하신 고객께서는 가능한 빨리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구매결정을 해 주셔야 정상적인 구매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05. 배송방법의 유형은 ?
일반적으로 택배을 이용합니다. 삼성HTH택배등을  이용합니다.
삼성택배에 한해 배송지역에 다라 전국적으로 비용 2500원이며 , 제주도 산간 도서지역은 추가 운임이 들 수 있습니다. 그외 택배사 및 다른 운송 수단을 이용할 시는 2500원 이외의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06. 기타 A/S 조건은 ?
AS 보증기간 :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A/S는 제조사가 책임을 집니다.   다른 규정이 없는 한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구입한 날로부터 12개월 무상 A/S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무료반품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과 반품에 드는 비용은 구매자가 지불케 됩니다. 단, 상품이나 서비스 자체의 하자로 인한 반품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반품이 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경우 온라인 사이트에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상당히 지연될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고
또한 우편으로 보내거나 반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환불을 받기 어려울 수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소개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제품 하자시 제조사의 규정에 준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예 : 게임CD, 비디오게임기 기타주변기기등 게임 전상품)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소개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개봉하지 않은 상품이나 상품이 불량인경우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이내

 
제품 수리에 대한 규정

- 상품을 공급 받으신 후 택배를 이용 해서 우송 시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택배사는 삼성택배을 이용하셔야합니다. 다른 택배사나 기타 다른 방법을 이용해서 2500원을 초과하는 경우는 고객 부담입니다.

   7일 이내 :  고객이 보낼 때와 회사에서 보낼 때 전부 회사 부담
   7일 이후 : 보내시는 분이 전부 부담

1. 품질 보증의 한계
- 소비자가 구입한 날로부터 총 1
- 이 기간 동안에 제품의 결함이 발생할 경우에는 무상 수리하여 드립니다.
- 무상수리 대상은 구입 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임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하며,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나 실수, 또는   지정 수리점이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 개조하여 고장이 났을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받습니다.
- 무상서비스기간은 구입 일로부터 1년이며, 그 다음은 유상 서비스를 원칙으로 합니다.

2. /무상 서비스 기준

1) 무상서비스 (구입 일로부터 1년 이내)
    A. 교환
       구입 후
7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B. 환불
     구입 후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환불은 동일한 고장      으로 2회 이상 시 가능합니다.

2) 유상 서비스

다음의 고장수리 요구에 대해서는 비용을 청구할 수 있으며, 수리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
- 제품이 충격에 의해 외관상 찌그러졌거나 파손되었거나 금이 갔을 경우.
- 규격 외의 나사를 사용하였거나 적절치 못한 장착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 임의로 분해,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한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기타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한 이유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수리용 부품의 단종이나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핵심 부품의 수리로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콘트롤러나 메모리 등 중요 부품)
- 제품에 사용되는 충전 배터리를 6개월 이상 사용한 경우


   [중요 수리비용]

무상 기간 서비스 기간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수리비용을 받습니다.

- 디지털 액자
# 8인치 LCD교체 : 80,000원
#10.4인치 LCD교체: 9,000원
# 12"/15" LCD교체 : 100,000원
# 17"이상 협의 후 교체
# 그래픽 콘트롤러 교체: 30,000원
# 기타 부품은 협의 후 교체 해 드립니다.

 
 
배송관련FAQ (꼭!읽어보세요)

* 배송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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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3. 반품 및 교환시 관련내용을 미작성하여 보내신 제품은 미처리 혹은 지연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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